30대 남성들을 위한 지갑 추천.

 

30대 남성들의 경우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거나, 혹은 한참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죠. 

 

이 때문에 본인의 이미지를 나타낼수도 있는 지갑같은 아이템에 있어서 어느정도는 고민을 하고 고를수 밖에 없을겁니다. 오늘은 30대 이상의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지갑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참고로 추천 물품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것 이므로, 절대적은 것은 아니니 어느정도 참고만 하시면 될거에요. 

 

1. 고야드 

 

악세서리게의 명품이죠. 가격은 60만원대 이구요. 30대 초반의 갓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무리가 있을수도 있지만, 30대 중 후반 직장에서도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노려볼만한 제품이죠. 물론 메이커가 주는 무게감도 훌륭하니.. 품격과 격식이 필요한 직장인분들이라면 필수템이라 생각됩니다. 

 

2. 구찌 스네이크 프린트 지갑

 

명품이라면 절대 빠질수 없는 구찌의 스네이크 프린팅 지갑입니다. 가격은 60만원대 이고요. 이 지갑은 저희 아버지께서도 가지고 계십니다. 고야드와 비슷한 가격이지만, 훨씬 젊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지갑이죠. 

3.보테가베네타 남성지갑

 

특히 가방에 특화되어있는 명품 메이커인 보테가 베네타 입니다. 가격은 50만원 초반대 이고요. 전통적으로 보테가베네타가 사용하는 패턴을 적용한 지갑입니다. 젊어보이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포멀하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자신있게 지갑을 보여줘도 될만큼 충분히 훌륭한 지갑입니다. 

 

 

4. 루이비통 남성지갑

 

마찬가지로 지갑이나 가방에서는 절대 빠질수 없는 명품브랜드 루이비통입니다. 가격은 60만원이구요. 루이비통은 태생부터가 가방을 만들면서 만들어진 메이커이니만큼 지갑이나 가방에서는 언제나 베스트 셀러입니다. 화려하거나, 주목받는 아이템은 아니지만, 언제어디서나 명품이라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루이비통 지갑은 이 한가지 아이템만 있어도, 오랜 세월을 사용하더라도 충분히 환영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죠. 

 

5. ST듀퐁

 

흔히 필기구 메이커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을텐데요. 사실 듀퐁은 패션아이템도 상당히 많이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가격은 40만원대 이구요. 위에서 나열한 메이커보다는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세련미를 갖추기에는 충분한 메이커입니다. 특히 남성들의 필기구나, 넥타이, 커프스링 과 같은 아이템들을 많이 생산하는 브랜드이니만큼, 격식이 필요한 남성들에게는 필수적인 메이커이죠. 

 

6.마르지엘라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한 메종마르지엘라의 지갑입니다. 가격은 40만원대이고요. 무엇보다 위에서 열거한 정통적인 '명품'브랜드들과는 조금은 결이 다른 명품이라고나 할까요. 때문에 멋도 중요시 여기면서 트랜디함을 잃지않기를 원하는 남성분들에게는 적절한 선택이 될거라 보입니다. 마르지엘라는 원래 의류쪽이 강세이기는 하나,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켜인 위의 사각 모양의 스티치는 보는순간 누구라도 마르지엘라 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7.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사피아노는 프라다의 시그니쳐 격인 패턴입니다. 다른 명품들도 그렇듯, 프라다도 그들만의 시그니쳐가 몇가지 있는데요. 사피아노 역시 누구나 이것이 프라다 라는것을 증명하는 프라다만의 패턴으로 정형화 되엇습니다. 또한 여타의 명품 브랜드들보다 세련미가 있으며, 중후한 남성상 보다는 조금은 여성스럽고 덴디한 남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릴만한 지갑이라 생각되네요. 가격은 60만원대 입니다. 

 

 

오늘 본 제품들 이 외에도 더 저렴하거나 더 상품성이 좋은 제품들도 분명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모든것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것이니 만큼. 이런 제품들도 있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또한 주변에 선물할 기회가 있다면 어느정도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다른 연령대의 남성이나 여성들에게 좋을만한 아이템들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